Creaform ACADEMIA 3D 스캐닝 솔루션은 연구원과 교사들이 체코 교육 기관에서 혁신을 주도하도록 지원합니다.

Creaform은 수년간 3D 스캐닝 솔루션과 소프트웨어를 제공함으로써 연구원들이 첨단 연구를 수행하고 교사들이 미래의 엔지니어와 설계자를 교육할 수 있도록 학술 부문의 육성에 힘써 왔습니다.

Creaform ACADEMIA란?

당사의 합리적인 교육 솔루션 제품군인 Creaform ACADEMIA에는 과학, 공학, 응용 과학, 산업 디자인, 자연 과학, 고고학, 연구 프로젝트 및 대학 서비스 센터를 비롯한 다양한 교육 분야를 위한 광범위한 3D 측정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사를 위한 Creaform ACADEMIA는 사용하기 쉬운 도구와 교육 자료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계측 원리를 더 잘 이해할수 있도록 지원하며, 전문가 수준의 ACADEMIA 3D 스캐너를 통해 유익한  실무를 경험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ACADEMIA 소프트웨어는 리버스 엔지니어링과 검사 방법에 대한 포괄적 학습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구원을 위한 Creaform ACADEMIA는 강력한 계측 등급의 3D 측정 기술(3D 스캐너 또는 휴대용 CMM)과 산업 연구 프로젝트를 위한 기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교육 버전과 마찬가지로 연구원을 위한 Creaform ACADEMIA또한  Creaform의 리버스 엔지니어링 및 검사 소프트웨어 모듈로 구성됩니다.

Creaform ACADEMIA, 체코연구 교육의 세계로 나아가다

유럽에 위치한 Creaform의 전략적 파트너 중 하나인 3D Scan은 체코 전역의 교육 기관 및 연구 센터에 3D 측정 기술을 제공하면서 인상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Creaform ACADEMIA 솔루션을 이용한 다수의 프로젝트가 완료되었거나 현재 진행 중입니다. 계속해서 놀라운 프로젝트에 대한 이야기를 읽어보세요!

체코 학생들을 위한 3D 스캐닝 및 계측 교육

  • 체코의 Hradec Králové 시에 위치한 직업 학교인 SPŠ,SOŠ a SOU는 최근 학생들에게 VXmodel 소프트웨어와 함께 ACADEMIA 10 3D 스캐너를 사용하여 자신들의 조각상을 스캔하고 3D 프린터로 복사본을 제작하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한 소년의 조각상을 본 뜬 3D 모델 한 소년의 조각상과 이보다 작은 3D 프린터 모형물
  • 프라하에 위치해 있으며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 중 하나인 Charles University 의과대학은 ACADEMIA 10을 활용해 주말 세미나에서 학생들이 3D 측정 기술에 익숙해지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노트북으로 작업하는 학생들과 3D 프린터 및 다양한 물건들로 가득 찬 교실 3D 블루 스캐닝 이후VXmodel에서 조각상 모닝터링
  • Valašské Meziříčí에 위치한 UNESCO 제휴 학교인 응용 예술 중등 직업 유리 제조 학교는 수제 유리 작품을 3D 스캔하고 다양한 크기의 3D 프린터에 적합한 3D 모델을 조정하기 위해 ACADEMIA 20을 선택했습니다.
ACADEMIA 20 스캐너를 사용하여 흰색과 노란색 유리 작품을 스캔하는 학생 유리 작품의 3D 복제본을 인쇄 중인 3D 프린터
  • České Budějovice에 위치한 자동차 및 기술 공학 직업 학교에서는 학생들에게 ACADEMIA 50 3D 스캐너와 Vxmodel 및 VXinspect 소프트웨어 모듈을 사용하여 자동차 부품을 리버스 엔지니어링하고 검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컴퓨터를 사용 중인 학생 뒤에서 다른 학생이 ACADEMIA 50 스캐너를 사용하여 테이블의 터보 차저를 스캔 중인 모습 ACADEMIA 50 스캐너를 사용하여 테이블의 피스톤 헤드를 스캔하는 학생
  • 프라하의 예술, 건축 및 디자인 아카데미에서는 학생들에게 ACADEMIA 50 3D 스캐너로 물체를 스캔하여 3D 모델을 생성하고 생산에 적합한 크기로 변경하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뱀이 머리를 삼키고 있는 모습의 앉아 있는 여인상 생산 규모에 맞게 구획화된 3D 모델 조각상 나무 팔레트에 앉아 있는 조각상을 확대하여 재현한 모습

Creaform ACADEMIA 도움으로 흥미로운 연구 수행

Go!SCAN 3D 스캐너를 사용하여 노트북 앞 테이블에 있는 콘크리트 테스트 샘플을 스캔하는 연구원 스캔된 콘크리트 테스트 샘플의 3D 모델
  • 모라비아-실레지아 지역 폴리테크닉 대학인 VSB – Ostrava 공과 대학은 Creaform의 HandySCAN 3D | BLACK 3D 스캐너를 사용하여 전기 자동차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치수 시뮬레이션을 이용해 차량에 미치는 날씨 조건의 영향을 평가했습니다.
작업장에 있는 작은 흑백 색상의 전기 자동차 HandySCAN 3D BLACK 시리즈 3D 스캐너와 VXelements에 전기 자동차의 3D 스캔을 표시한 노트북
  • Creaform의 HandySCAN 3D | SILVER 3D 스캐너를 사용하여 Charles University 체육 및 스포츠 학부 연구원들은 분석할 신체 부위를 스캔할 수 있었습니다.
VXmodel에서 인간 두개골의 블루 3D 스캔 VXmodel에서 남자 몸통에 대한 블루 3D 스캔
  • CULS Prague Formula Racing은 HandySCAN 3D | BLACK 3D 스캐너로 엔진 부품을 스캔하고 추가 구성품을 개발했습니다.
HandySCAN 3D BLACK 시리즈 3D 스캐너를 사용하여 테이블에 놓인 크랭크샤프트를 스캔 중인 사람과 그 옆에 VXelements에서 스캔한 내용을 표시한 노트북 VXmodel에서 전체 모터의 블루 3D 스캔

학생들은 미래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 잘 준비시키고 연구원은 첨단 프로젝트 수행을 지원하기 위해 많은 대학에 가장 진보된 계측 장비와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Creaform ACADEMIA를 통해 교육 기관은 다양한 산업 및 부문에서 3D 스캐닝의 엄청난 잠재력을 확인하고 직접 활용 할 수 있는 전문 교육과 도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계측 기술을 가르치거나 이용하는 데있어 한계는 없으며 이는 교육자의 상상력에 달려 있습니다!

글쓴이 Creaform

공유
이 글에 대한 의견, 댓글

3D 측정 솔루션을 찾고 계신가요?

크레아폼은 세계적으로 탁월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5회 수상 기록을 세웠습니다.

크레아폼의 제품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