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form, 신규 버전 VXintegrity 출시

VXintegrity software

June 14, 2023

표면 손상 자동 평가하는 알고리즘 강화

Creaform AMETEK, Inc. 사업부이자 휴대용 3D 측정 솔루션엔지니어링 서비스 분야 선도기업 Creaform은 비파괴 검사(NDT) 서비스 회사 산업군에 특화된 표면 손상 평가 솔루션인 VXintegrityTM의 신규 버전을 발표 했다.

업계 최초 신규 알고리즘

VXintegrity는 지난해 Creaform에서 출시한NDT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4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으며 항공우주, 석유 및 가스, 발전 및 광업 분야를 포함한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측정의 한계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이번 신규 출시 항목 중 주요 변화는 표면 분석을 위해 사람의 간섭도를 제거하고 고도의 반복 가능한 결과를 보장하는 알고리즘을 강화했다는 점이다. 이번 알고리즘 강화를 통해 이중 곡률 형상, 엘보 파이프, T-조인트, 밸브, 고급 노즐 및 보일러 튜브와 같이 복잡한 구성품의 검사를 지원한다. 이 알고리즘은 관심 영역 식별을 위한 CAD 모델 기준점 설정이나 데이터에 대한 수동 개입이 필요하지 않아 혁신적인 3D 표면 평가 방식의 개선이라고 볼 수 있다.

"Creaform은 전용 NDT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개발함으로써 NDT 시장에 대한 노력과 표면 손상 평가를 위한 혁신적인 3D 스캐닝 솔루션 개발 투자 의지를 전 세계에 보여준다. "며 "버전 1.1의 강화된 알고리즘은 시장의 다른 모든 접근 방식을 능가한다."고 Creaform 제품 관리자인 프랑수아 라상스(François Lachance)는 말했다.

"지난해 출시 이후 VXintegrity에 대한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었으며 많은 신규 고객들이 솔루션의 성능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솔루션 도입 후 이를 통해 짧은 시간내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에 동의했다.”라고 Creaform의 제품 관리 이사인 제롬-알렉산드르 라부아(Jérome-Alexandre Lavoie)가 말했다. 또한 "VXintegrity는 Creaform의 HandySCAN 3D 핸드헬드 스캐너와 함께 원활하게 작동하여NDT 워크플로를 단순화시키고 가속화하며 이는Creaform이 제공하는 궁극적 목표이다."라고 덧붙였다.